[SOH] 최근 탕산(唐山)의 ‘제일 거만한 결혼식’이 중국에서 인터넷 인기 검색어에 올랐습니다. 당시 예식에는 30대의 롤스로이스 팬텀이 줄을 이었고 많은 스타들이 초대됐으며, 신부 측 아버지는 현지의 촌 주임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중국 언론에 따르면 23일 오전 30대의 롤스로이스 팬텀과 기타 고급 차들이 탕산 다리(大里)로, 베이신(北新)거리, 쉐위안(学院)로를 가득 메웠습니다. 약 500미터가 되는 이 차량 행렬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으며, 행인 중에는 이 광경을 촬영하는 사람도 다수 있었습니다.
신부를 맞이하는 이 차량행렬에 사용된 롤스로이스 팬텀 가격은 680~880만 위안 사이이며, 또 차 행렬중의 플러스 페라리와 고급 오토바이를 추가하면 차량들의 총 가치는 적어도 2억 위안이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.
이 예식에 참석한 한 하객에 따르면 이 결혼식은 쉐위안로의 한 대형호텔에서 개최됐고, 한 테이블 당의 식사가격은 1만 위안으로 총 100개가 준비됐습니다. 이날 예식에는 신랑과 신부 측 하객 외에도 많은 유명 스타들이 참석했습니다.
이 초호화 결혼식은 ‘가장 거만한 결혼식’이라는 이름으로 웨이보와 웨이신에서 인기 검색순위에 올랐고, 네티즌들은 “대체 누구의 결혼식인지?”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.
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 결혼식의 신랑은 류허(刘贺), 신부는 바이쉐(白雪)이고 신랑의 아버지 류바오리(刘保利)는 다탕펑황(大唐凤凰) 음식오락유한회사 사장이고, 신부의 아버지 바이옌춘(白艳春)은 탕산시 리거좡(李各庄)촌의 촌 위원회 주임입니다.
[ⓒ SOH 희망지성 국제방송 soundofhope.kr]